news

화장품 전문 ㈜튜링겐코리아, 리퀴드 파운데이션 월 300만 개 생산가능 눈길

작성자 최고관리자 | 작성일19-10-07 14:02

본문

화장품 전문 ㈜튜링겐코리아, 리퀴드 파운데이션 월 300만 개 생산가능 눈길




화장품 OEM/ODM 전문 기업 ㈜튜링겐코리아가 주 생산품목인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최적화된 충진 및 조립라인을 통해 월간 300만 개 이상의 생산이 가능하다고 밝혔다.

㈜튜링겐코리아는 인력의 40% 이상을 R&D에 투자하여 특수 제형 연구소와 한방 약리학 연구소를 운영하며, 이에 따른 화장품 제형 개발, 천연 소재 개발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. 이에 ISO22716 인증과 ISO9000 품질, ISO14000 환경인증 및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'이노비즈' 인증을 보유하고 있어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.

업체에 따르면 부족함 없는 8ton 이상의 제조설비는 고점도의 내용물을 생산할 수 있는 하이퍼믹서를 비롯해 용량별 다양한 호머믹서와 디스퍼믹서를 10대 보유하고 있으며, 정규 조업 기준 월간 150톤 이상의 이상적인 생산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. 이에 주 생산품목인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최적화된 충진 및 조립라인에서는 월간 300만 개 이상의 생산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.

㈜튜링겐코리아는 원료물질, 제조공정, 조성물 등과 관련하여, 10여 건의 특허등록과 10여 건의 특허출원 중이며, 에스테틱, 스파, 살롱 및 덕용 상품군의 전문가 라인, 세미 메이크업 라인, 각종 마스크팩 스킨케어, 바디케어, 헤어라인, 샴푸, 반려견과 반려묘용 클렌징 제형 등 15년의 업력 동안 빌드 업된 400여 종의 개발 포물 레이션과 200여 종에 육박하는 시판 제품을 통해 고객사 및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.

㈜튜링겐코리아 관계자는 “주요 생산품목인 마스크팩과 아이패치, 토너, 에멀전, 앰플, 세럼 등 고객사가 원하는 제품이 나올 때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제품을 책임지도록 하겠다.”라고 전했다.

한편, ㈜튜링겐코리아는 화장품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장품 용기 전문 및 부자재 포털사이트 프리코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. 프리코스는 포털사이트 내의 업체별 소개 페이지를 등록하여 자체적 기업광고가 가능하며, 프리코스에서 기획하는 다양한 마케팅(검색광고, 블로그, 언론사 광고 등)을 통해 홍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업체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.
 



경기도민일보, KGDM


저작권자 ©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출처 : 경기도민일보(http://www.kgdm.co.kr)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